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항 뷰맛집 -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카페 추천

 

 

대천항 뷰맛집 -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카페 추천

 

 

대천항 뷰맛집 -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너무 이쁜 루프탑 뷰로~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대천블루웨이브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요~

저처럼 밥보다 면보다 빵을 더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정말 딱이였던 대천블루웨이브 였습니다 ㅋㅋ

 

당일생산한 빵만 판매한다고해요~~

퀄리티가 대박입니다 ㅋ

 

 

대천항 뷰맛집 -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카페 추천

 

 

그리고 몽블랑도 너무 이뻤어요 ㅎㅎㅎ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말처럼 ㅋㅋ

 

보기에 너무 이쁜 빵은 맛도 좋겠죠? ㅎㅎ

몽블랑의 생크림이 꾸덕꾸덕한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베이커리들과~

브런치, 파스타 메뉴도 판매하더라구요~ㅎㅎ

양식이 땡겼던 찰나였기에 ㅎㅎ

야무지게 시켜서 먹었어요!!

 

고급진맛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대천항 뷰맛집 -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카페 추천

 

 

그리고 구경할것도 다양했는데,

롤리폴리 젤리와, 장난감도 있었어요~

요즘 대세는 레트로 아닙니까~~ ㅎㅎ

아기자기 귀여운 장난감 보면서 아이쇼핑 실컷했습니다 ㅋㅋ

 

 

대천블루웨이브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1시부터 11시까지
금~일 10시부터 11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다양한 베이커리와, 디저트 종류가 한가득했던

뷰맛집 대천블루웨이브!

 

분위기 좋고 인생샷 건질수 있는데,

매장이 굉장히 크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것도 만아서

가족끼리 오기에도 괜찮은 카페인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