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선선하죠 ㅎㅎ

선선한 날씨에 정말 딱 어울리는 안산에서 만난 인생맛집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약 20여가지나 되는

조개들이 완전 무제한인곳인데요!ㅎㅎ

 

조개구이 한번 제대로 먹으려면 거의 3~4만원은 기본인 물가인데..

이만원 중반대에 완전 가성비 최고인것 같아요ㅋㅋ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조개뿐 아니라 사이드메뉴도 진짜 종류가 다양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 ㅎㅎ 엄청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ㅋㅋ

조개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 정도로 

퀄리티도 괜찮고 종류도 엄청 다양했어요~!!

 

 

 

조개 진짜 신선했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키조개!

진짜 관자가 크고 선선하더라구요!

 

키조개 위에 치즈랑 초장 올려서 양념 치즈구이로 만들어 먹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꼭 이렇게 드시길 추천드려욥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조개와 고기의 조합!! ㅎㅎ

바다와 육지의 만남이에요ㅋㅋㅋㅋ

진짜 맛있더라구요~~

번갈아가면서 먹다보면 질리지도 않고 계속 먹게됩니다ㅋㅋㅋ

 

 

 

 

안산조개창고에서는 1인분 이상만 먹는다면

백프로 본전은 뽑고 올것 같아요!!

저처럼 기본 2인분은 먹는다!?

근데 조개랑 고기를 좋아한다?

무조건 와야합니다ㅋㅋㅋㅋ

 

 

[안산 맛집 베스트10] 고잔동에서 만난 인생맛집 내돈내산 후기!

 

 

그리고 참 좋았던게 셀프로 조개탕도 만들어서 먹을수 있더라구요!
이 조개탕의 국물이 장난아닙니다ㅋㅋ

엄청 진하고 시원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 엄청난 맛 집이더라구요!

 


 

 

 

이용시간
평일 17:00 - 22:00 
주말 15:00 - 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8월 31일!! 오늘까지 하계기간 임시휴무이고

이후부터 정상영업을 한다고하는데요~

저는 이번주 주말에 또 가서 엄청나게 먹고 올 예정이랍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