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로 100점만점에 100점!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로 100점만점에 100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사이드바
무한리필 시간제한 없음 1인 26900원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507-1433-8847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로104(감계리 29-1) 3층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는 창원의 맛집

창원조개창고 소개해드릴텐데요

 

매장이 정말 넓습니다 ㅎㅎ

조개구이집인데 정말 크고 쾌적한편이라

식사하면서 불편하거나 하지 않았어요~!

완전 모임장소/회식장소로 딱이에요

 

 

 

 

자리 잡고 바로 짐을 놓고 조개수조로 향했습니다~

 

바다의 향기가 나는 수조였는데요ㅋㅋ

약 20여 가지나되는 다양한 조개들이 수조에 한가득 차있습니다!

여기있는 모~든 조개가 전부 무제한?!

바라만봐도 기분 좋더라구요ㅋㅋ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

 

 

조개수조만보고 놀라기는 이릅니다 ㅎㅎ

사이드바에도 먹을게 넘쳐나거든요~

 

소고기서부터 돼지고기까지 종류가 엄청 다양했구요

 

닭꼬치, 튀김, 막창, 염통 등등 먹을게 엄청났아요ㅋㅋ

아마 종류대로만 먹어도 충분히 배부를정도에요~

 

 

 

 

조개와 고기 불판위에 가득가득 올려줬구요!

조개가 진짜 선선해서 1차로 놀랐어요ㅋㅋ

알이 엄청 크고 신선하더라구요~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

 

 

그리고 ㅎㅎ 놀라운것중 하나

추가요금내고 먹었던 치즈가 여기선 무제한이에요!!

 

사이드바에 있는 치즈 그득그득 가져와서 불판위에 올려봤는데욤

ㅎㅎ 새콤달콤한 치즈범벅 최고입니닷!

 

 

창원 의창구 북면 맛집추천!! 모임장소/회식장소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도 빼놓을수 없어요~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와 조개 한가득 넣어서,

끓여주면 시원한 조개탕 완성이에요!!

 

 

 

 

 

모임장소/회식장소에서 빠질수 없는 술!

주류 종류가 엄청 다양했어요^^

 

셀프로 가져다 먹고, 빈병은 바구니에 담아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로 계산해주세요~~

 

시간제한없이 육해공 즐길수 있는 창원조개창고!

완전 강추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