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부평조개창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아주 딱인

부평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선선한 날씨면 조개구이 항상 생각나죠!? ㅎㅎㅎ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메뉴들까지도 다 먹을수 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한가득입니다 ㅋㅋ

대박이죠~!?

 

 

 

 

놀라기에는 이른게 ㅋㅋ

소고기 삼겹살 등 다양한 고기들도 무제한이에요~~!!

진짜 먹을게 너넘 다양하더라구요!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겠다 싶을정도에요~ㅎㅎ

저는 조개구이를 좋아하고 남친은 고기를 좋아하는데!

같이 오기 딱이였습니다!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조개랑 고기 신선한거 보이시죠?ㅋ ㅋ ㅋ

조개가 알이 엄청 통통~하고 신선했어요!

바닷가 근처에 가서 먹었던 조개구이랑 비교했을때도 정말 신선함이 차이가 없어서 놀랐습니다!

 

 

 

평소에는 비싸서 자주 먹지 못하는 키조개인데요~

여기선 키조개도 무제한이거든요ㅋㅋ

치즈랑 초장 팍팍 올리고 양념치즈구이로 먹으면

진짜 ㅎㅎㅎ 극락갑니다 !

 

 

 

추가요금내고 해물라면도 셀프로 만들어서 먹을수 있어요 ~~ !

알조개 넣고 전복까지 넣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부평구청 근처 맛집] 데이트코스 추천으로 딱이었던 부평맛집!

 

 

조개+고기의 조합으로 먹다보면 배불러도 계속먹게되더라구요~

 

남친은 조개구워주고

저는 고기구워서 주고

서로서로 구워주면서 사랑이 싹텄습니다ㅎ_ㅎ

 

 

육해공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부평조개창고!!

완전 강추드려요~~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스타빠루뚜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3:00 (22:00 라스트오더)

※연락처
010-4330-9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