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는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를 완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어요

데이트코스로도 넘 좋은게

바닷가에서 먹는것 같기도하고

캠핑감성 아주 낭낭했습니다 ㅎㅎ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육해공 정말 푸짐하죠?

한번 먹을때 이렇게 푸짐하게 먹으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제대로 먹은것 같아요!!!

 

조개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진짜 최고인거같아요 ㅋㅋ

 

 

 

 

수조에서 원하는 조개만 픽픽!

취향것 가져올수 있는 노원조개창고입니다 ><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근데 정말 놀랐던게 무한리필이라고 생각이 안될정도로

조개의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일반 조개구이집이랑 차이가 거의 없다 생각될 정도였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 완전 팍팍 떠왔습니닷

 

 

 

 

사이드바에도 엄청 다양했어요!

소고기 돼지고기뿐 아니라 막창 소떡소떡 치킨 소세지 등등~

술안주 하기에 엄청 좋더라구요

 

조개를 안좋아해도 먹을게 많아서 괜찮을것같아요 =)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조개알 엄청 크고 통통했어요 ㅎㅎ

신선한 조개 와구와구 먹어버렸습니다 =)

 

조개+고기의 조합도 은근 맛있어서 이 둘 계속 같이 먹었어요

 

 

 

 

조개구이 먹는데 술한잔이 빠질수가 없죠 ㅎㅎ

소맥으로 말아 먹어도 진짜 맛있어요 !!! >_< 최고에요~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니 술도 술술 들어가더라구요ㅋㅋ

 

 

 


안산 화랑유원지 맛집 - 데이트하러 가기 딱 좋았던 안산조개창고!

 

 

이용시간
평일/주말 17:00 - 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조개와 고기의 환상조합이 끝내줬던

노원조개창고!

완전 안산 맛집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