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안녕하세요~

대천하면 조개구이!

조개구이하면 대천이죠~~ ㅎㅎ

그런만큼 조개구이집도 대천에 참 많은데요~

 

그런 대천에서 가성비면으로 최고라고 할수 있는 대천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사이드메뉴가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이에요!!

실화인가요? ㅋㅋㅋㅋ

진짜 가격이 너무 혜자였어요....

 

 

 

 

일반 조개구이집에서 중짜리 하나 시켜도 10만원 언저리인데..

싱싱한 조개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대천조개창고는 사랑입니다 .. ♡

 

 

 

 

자리잡고~ 바로 조개수조고 고고씽!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약 20여가지나되는 다양한 조개들이

수조에 한가득했어요 ^^

완전 최고에요 최고!!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일반 조개구이무한리필집에서는

리필할때마다 눈치보이고...

리필하면 알조개들만 가득했는데

 

대천조개창고에서는 원하는 조개 언제든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

 

 

 

사이드바의 클라스도 엄청납니다 ~ ㅎㅎ

조개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 정도로

조개 종류도 다양하고 넘넘 맛있었습니다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조개와 고기 진짜 푸짐해요!

한번먹을때 이렇게 먹어줘야 ㅋㅋ

제대로 먹었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조개+치즈의 조합도 정말 맛있는거 다들 아시죠?

사이드바에 치즈가 있어서

무한정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ㅎㅎ

술안주 하기에도 너무 좋았던 맛있는 조개구이였답니다 ㅋㅋ

 

 

 

 

주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고

자리마다 있는 이 바구니에 담아

계산할때 빈병을 담아서 가져가면 추가결제를 해주세요 ~

 

 

 

 

중간 중간 리필 엄청했어요 ㅋㅋ

사진에 다 담지 못할정도로 ㅋㅋㅋ

여러번 리필했는데 눈치주는 사람 1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조개는 많이먹어도 살 안찌잖아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그리고 그 국물에 추가요금내고 라면도 넣어서 먹었어요 ㅎ

이게 진짜 해물라면이죠 ㅋㅋㅋㅋ

알조개 팍팍 넣고 야채도 넣어서

진짜 국물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시간제한도 없이 푸짐하게 먹을수있는

대천조개창고! 완전추천이에요~

 

대천 조개구이 무한리필되는 가성비 최강!! 대천조개창고!!

 

 

※가격
1인 26900원 (성인기준)

※이용시간
영 업 시 간 : 
매일/공휴일 12:00-23:00
(주방마감: 마감1시간전)

※연락처
0507-1327-5691

※주소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