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핫플레이스] 구미 칠곡 맛집추천/조개가 무한리필 되는 곳!

[구미 핫플레이스] 구미 칠곡 맛집추천/조개가 무한리필 되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맛집중 하나!

조개가 시간제한도 없이 완전 무제한으로 리필되는

구미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까지

조개구이를 먹으면 고기가 서비스은 그런 곳이에요 ! 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왔는데

20분만에 자리가 금방금방 차더라구요!

자리잡고, 조개수조와 사이드바로 당장 고고향하면 됩니다~

 

 

 

 

수조에는 약 20여가지나 되는 다양한 조개들이 한가득이었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비싼 조개류들도 추가요금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었어요~

알조개나 작은 조개들만 무제한이다?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ㅋㅋ

비싼 조개류들 팍팍 가져왔어요!

 

 

[구미 핫플레이스] 구미 칠곡 맛집추천/조개가 무한리필 되는 곳!

 

 

조개와 고기의 땟갈 보이시나요?

진짜 엄청 신선해서 놀랐습니다 !

 

없던 입맛도 살아나는 육해공의 조합들이었어요

 

 

 

 

그리고 별기대 안했던 사이드바가 정말 대박이었어요~~

사이드메뉴들은 정말 기대 안했거든요!

 

조개가 무제한이라는게 너무 좋고 >< 가격도 괜찮아서요

근데 고기도 잡내 하나없이 정말 맛있었고

닭꼬치, 치즈스틱, 소세지, 막창 등등

정말 먹을게 다양했어요!

저처럼 먹을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구미조개창고는

천국이었어요!!

 

 

[구미 핫플레이스] 구미 칠곡 맛집추천/조개가 무한리필 되는 곳!

 

 

이날은 정말 가리비를 혼자서 30개는 먹은듯해요 ㅎㅎ

살면서 먹은 조개보다 구미조개창고에서 먹은

조개가 더 많았다고 말할정도로 ㅎㅎ

다양하고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치즈도 무제한 실화입니까?! >_< !!

치즈범벅으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조개+치즈의 궁합이 정말 좋았거든요

 

 

 

 

추가요금내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해물라면!

이게 또 물건입니다~ ㅎㅎ

 

알조개 팍팍 넣고 사이드바에 있는 다양한 야채까지 ㅎㅎ

푸짐하게 먹을수 있었어요

 

국물이 엄청나게 시원하고 진했습니다^^

 

 

 

[구미 핫플레이스] 구미 칠곡 맛집추천/조개가 무한리필 되는 곳!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영업마감 : 1시간 전)

※연락처
010-3545-5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