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안녕하세요~

오늘 고잔역 맛집으로 유명한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텐데요!

1인 26900원에

육해공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어마무시한 곳이에요!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조개 수조에 조개 가득한거 보세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진짜 푸짐하더라구요~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는 안산조개창고!!

제가 정말 반했습니다 ㅎㅎㅎ

 

 

 

 

신선한 조개 가득 담고,

사이드메뉴도 팍팍 담아봤는데요~~~

조개뿐 아니라 고기류도 퀄리티가 기대했던것 이상이었어요!

 

조개구이 참 좋아하지만

조개만 먹기에는 뭔가가 아쉬운 그런 기분? ㅎㅎ

저만느끼나요 ㅎㅎ

근데 여기선 조개뿐 아니라 고기와 꼬치류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조개와 고기 정말 푸짐합니다요 ㅎㅎ!!

1인 2만원 중반대에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곳은

이제 찾기 정말 어려운것 같아요!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조개 엄청 실한거 보이시죠? ㅋㅋㅋ

처음에 정말 놀랐어요!

 

조개구이 소짜리 하나에도 6~7만원 이상은 주고 먹었었는데

조개의 신선도가 일반 조개구이와 별반 차이가 없었거든요!

 

조개위에 치즈까지 샤르륵 ~~~ !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

 

 

 

 

치즈 범벅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

새콤달콤하고 고소한게 진짜 제취향저격 제대로였어요!

 

조개구이와 소고기가 무한리필인

역대급 안산 고잔역 맛집으로 인정 이에요!! 

 

 

[안산 고잔역 맛집] 조개구이와 소고기 무한리필 역대급인 '안산조개창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이에요 ~~~ !!

알조개 팍팍 넣고~ 좋아하는 조개까지 추가해서

야채와 고추까지 넣어서 끓이면

정말 진국인 조개탕 완성이에요!!

 

오래 끓일수록 국물 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여기에 추가요금내고 해물라면도 먹을수 있는데

이 날 먹은 조개와 고기가 10접시는 넘은듯하여..

더이상 배에 들어갈 자리가 없었어요ㅋㅋ 

 

 


 

 

※이용시간
평일 17:00 - 22:00 
주말 15:00 - 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다음에 가면 해물라면도 꼭 넣어서 먹으려구요!!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안산조개창고!

완전 강추드리니깐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