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안산조개창고

 

이용시간
평일/주말 17:00 - 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안녕하세요~

조개구이뿐 아니라 소고기, 삼겹살까지 무제한인

안산 조개창고 소개해드리려구요!

 

바닷가 근처에서 먹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남친이랑 데이트 하러 오기 좋은 맛집이였어요!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자리잡고 조개 한가득 담겨있는 수조로 향했어요!

키조개 가리비 소라 전복등 진짜 푸짐했는데

이 모든게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이였어요~ 대박대박..

 

1인 26900원에 조개구이 무제한만해도 가성비 쩐다고 생각할텐데

조개뿐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엄청 다양했어요~

 

 

 

 

제가 엄청난 육식파라서 ㅋㅋㅋ

사실 조개구이 좋아하 지만, 조개만 먹기에는 아쉬운 감이 있었거든요~

근데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 전부~ 무제한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조개도 먹고 고기도먹고~ 완전 일석이조에요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조개랑 고기 한상가득 차려봤는데

진짜 푸짐하죠 ㅋㅋㅋ

 

일반 조개구이랑 비교해도 차이가 없을정도로

엄청 신선해서 놀랐어요!!

근데 무제한이라니?! ㅋㅋㅎㅎ 앞으로 완전 단골될것 같습니다 

 

 

 

 

이날 가리비만 20개 먹은것 같아요ㅋㅋ

알도 통통하고 신선해서 완전 딱이었어요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육증팡팡, 잡내 하나 없었거든요~~ ㅎㅎ

조개+고기의 조합도 은근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치즈도 무제한이여서

치즈도 엄청 리필해서 먹었었어요~~

양념치즈구이 정말 맛있었습니닷

 

 

안산 초지역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추천!

 

 

추가요금내고 먹을수 있는 해물라면
이것도 안산조개창고에서만 먹을수 있는 인생라면이였어요!

알조개 팍팍 넣고 마지막으로 고추까지 송송 썰어 넣었더니

진짜 국물이 시원얼큰했어요 ㅜㅜㅎㅎ

국물 깊이가 다른 해물라면~ 지금도 생각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