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이용시간
평일/주말 17:00 - 22: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835-0092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안녕하세요~ ! ^^

육해공 전부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대박맛집~~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자리잡고~

조개수조로 바로 고고씽하면되어요

 

조개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어요!

무한리필집하면 당연히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일반 조개구이집이랑 차이가 거의 없을정도로 넘 신선하고 알도 컸어요! ㅎㅎ

특히 이 가리비.. 진짜 크고 대왕가리비였어요 ㅜㅜ 최고!!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사이드바에도 먹을게 진짜 다양했어요~ ㅎㅎ

조개구이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겠다~ 싶을정도로

소고기 돼지고기 꼬치 ㅎㅎ

등등 너무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닷

 

 

 

 

조개와 고기 불판위에 푸짐하게 올려봤는데

와.. ㅜㅜ 진짜 지금도 침 고이고 있어요 ㅎㅎ

조개가 정말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안산조개창고의 클라스.. 정말 최고였어요 ㅎㅎ

 

 

 

 

조개구이는 언제 먹어도 사랑이에요~

비싸기도하고 ㅜㅜ 자주 먹지 못하는 조개구이인데요

원하는 조개만 골라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조개구이 먹는데 술이 빠질수가 없으니~ ㅎㅎ

뜨끈한 조개구이에 시원한 소주한잔 먹어줬어요!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그리고 그냥 조개구이로만 먹을수 없어요~

치즈와 초장 옥수수콘까지 넣어서

양념치즈구이로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

 

키조개 진짜 비싸잖아요....?

오동통한 관자 진짜 맛있었어요 ㅎ

이 키조개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안산 한대앞역 맛집 - 술안주가 무한리필되는 술집 추천!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고

그 국물에 추가요금내고 해물라면도 만들어서 먹었어요!

ㅎㅎㅎ 진짜 국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시간제한없이 무제한으로 조개와 고기도 먹을수있고 

가성비로는 따라올수없는

술안주 무한리필 맛집 안산조개창고!!

정말 강추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