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평거동 조개구이 맛집] 쌀쌀한 가을철 딱인 술집 추천해요!

[진주 평거동 조개구이 맛집] 

쌀쌀한 가을철 딱인 술집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완전 인생맛집으로 점찍어둔

진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

 

매장도 꽤나 넓어서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딱일것 같아요~

 

 

[진주 평거동 조개구이 맛집] 쌀쌀한 가을철 딱인 술집 추천해요!

 

 

조개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진주조개창고인데요~

 

자리잡고 당장 수조로 달려갑니다 ㅋㅋ

싱싱하고 쏴라있는 조개들이 완전 수조에 한가득이여서

보고만 있어도 바닷가에온것같은 냄새와 기분이 듭니다 ㅎㅎ

 

근데 정말 좋은게 뭐냐면

원하는 조개만 쏙쏙 골라먹을수 있다는점이에요~

일반적인 조개구이무한리필집과 완전 차별점이 있죠? ㅎㅎ

 

 

 

 

조개와 고기 불판위에 팍팍 올려봤는데

정말 푸짐하죠 ~

저처럼 조개는 좋아하지만 조개만 먹기에는 살짝 부답스러운

육식파이신분들 ㅎㅎ

당장 진주조개창고로 달려오세요 ㅋㅋㅋㅋ

 

 

[진주 평거동 조개구이 맛집] 쌀쌀한 가을철 딱인 술집 추천해요!

 

 

그리고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이 사이드바에 있는 모든 메뉴들도 전부 무제한이에요!!

원하는대로 소고기~ 돼지고기~

팍팍 가져갈수 있습니다

 

근데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종류대로만 먹어도 배부르니

좋아하는거 우선적으로 드세요!!ㅋㅋ

 

 

 

 

술장고에 맥주와 소주 종류가 다양했어요~

오랜만에 먹는 조개구이인만큼 술이 빠질수 있나요~

ㅋㅋㅋㅋㅋ

다양하게 가져와봤습니다!

참고로 주류는 셀프로 가져다 먹고 빈병을 이 바구니에 담아

계산할때 가져가면 추가결제를 해주세요!

 

 

[진주 평거동 조개구이 맛집] 쌀쌀한 가을철 딱인 술집 추천해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안먹으면 섭섭합니다..

술안주로 국물이 꼭 있어야하니

조개탕 완전 필수!

 

 

 

 

가장 인기가 좋았던건

치즈범벅이였어요 ㅎㅎㅎ

치즈_초장+옥수수콘의 조합.. 다들 말안해도 아시죠?

고소하고 새콤달콤한게 마성의 소스에요 ㅋㅋ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서 과식하게된다는 단점이 있긴하지만..

뭐.. 작정하고 많~이 먹으로 간거니깐요ㅋㅋㅋ

 

조개도 고기도 완전 무제한인 진주조개창고

34900원으로 즐길수 있는 찐 가성비맛집인정입니다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10-793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