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감계리 맛집 -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창원 감계리 맛집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창원 감계리 맛집 -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안녕하세요~
현지인이 추천해준 인기맛집

창원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창원 감계리 맛집 -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조개가 메인일줄 알았는데 이게뭐야?

완전 사이드도 빵빵합니다

 

소고기+돼지고기+꼬치메뉴등 ㅎㅎ

먹을게 엄~청 다양해서 조개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와도 괜찮을 정도에요!

 

 

 

 

그치만 창원조개창고의 메인은

누가뭐라해도 조개입니다 ㅋㅋㅋ

 

수조에 약 20여가지 종류나 되는 다양한 조개들이 준비되어 있고요

원하는대로 마구마구 가져다 먹을수 있습니다!! 엄청나죠!!

 

키조개 가리비 등 ㅎㅎ

제가좋아하는 조개만 골라먹을수 있다는게 정말 엄청난 메리트 같아요!

 

 

창원 감계리 맛집 -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1인 34900원에 조개 배터지게 먹었어요 .. ㅎㅎ

 

저는 워낙 조개를 좋아하는지라,,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에 많이 가봤는데요

 

리필시 주방에서 세팅되어 나오는경우에

리필을 하면할수록 양도 작아지고 제가좋아하는 가리비는

리필을 잘 해주지도 않더라구요 ㅜㅜ

말만 무한리필이고 사실상 조개로 배채우기란 어려운데..

창원조개창고에선 nono...

완전 조개로만 배채울수 있어요

 

 

 

 

근데 조개뿐 아니라 고기도 육즙팡팡 ㅎㅎ

잡내 하나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같이간 지인은 육식파여서 ㅎㅎ

조개반 고기반 이렇게 먹더라구요!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으니 참 좋죠?

 

 

 

 

중간에는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도 만들어 먹었어요~~

조개팍팍 야채팍팍 ㅎㅎ

 

거기에 추가요금내고 라면까지 넣으면

역대급 해물라면 완성입니다요~

 

 

창원 감계리 맛집 - 현지인추천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조개구이맛집

 

 

제가 좋아하는 육+해+공을 시간제한도 없이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창원조개창고!!

정말 강추드리니 ㅎㅎ

뭐먹을지 고민될때 한번 와보세요 ㅎㅎ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507-1433-8847

주 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북면 동전로104(감계리 29-1)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