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검단신도시 술집 추천 - 시간제한없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검단신도시 술집 추천

시간제한없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쌀쌀한 가을철 조개구이 딱 땡기는 순간인데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검단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검단신도시 술집 추천 - 시간제한없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조개구이+소고기+돼지고기+꼬치류 등등

진짜 종류가 셀수 없이 많아요 ㅎㅎ

종류대로만 먹어도 배터질 지경이니

좋아하는 종류먼저 드시길 추천드려요!

 

 

 

 

자리에 앉고~

수조로 고고씽!

 

살아있는 조개가 정말 다양하고 신선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조개 고르는동안 조개가 쏘는 물총도 몇번 맞았어요 ㅎㅎ

전부 살아있나봐요

 

 

검단신도시 술집 추천 - 시간제한없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사이드메뉴~ 완전 다양하죠 ㅎㅎ

조개만 무제한이라고해도 가성비 좋아서 이용하고싶은데,

고기까지 완전 무제한이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도 오동통했어요 ㅎㅎ

 

 

 

 

원하는것만 쏙쏙 골라먹었어요

 

 

 

 

보통 조개구이 소짜리 하나 시켜도 6~7만은은 기본인데 

여기선 1인 34900원으로 육해공 다 무제한이니깐..

소식좌라서.. 1인분도 못먹는 사람이 아니라면

무조건 뽕뽑고 올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소식좌가 절대 아니여서 ㅋㅋㅋㅋ

개이득이에요

 

 

 

 

사이드바에 있는 치즈도 양것 가져와서

조개위에 솔솔 올려봤습니당 ㅎㅎ

조개구이에 치즈가 진짜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검단신도시 술집 추천 - 시간제한없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을 찾는다면?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그리고 추가요금내고 라면도 퐁당 빠뜨려 먹으면

해물라면이에요!!!!

 

속 풀리는 맛 ㅜㅜ

전날 술 안마셨는데 해장되는 기분이였구요

 

국물안주 ㅎㅎ 술안주로도 너무 괜찮았어요!

 


 

 

연락처 : 0507-1374-4341

영 업 시 간 : 매일 17:00 - 23:00

 

 


             

 

시간제한 없이 무제한능로 조개구이를 먹을수 있는 검단조개창고!

요즘처럼 쌀쌀한 날씨에 정말 딱이니

꼭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