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나만의 대천여행코스추천] 물놀이 후 따근한 대천 샤브샤브 맛집 추천!

[나만의 대천여행코스추천] 

물놀이 후 따근한 대천 샤브샤브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나만의 대천여행코스추천으로

길세이로무시대천점 추천드릴게요!

 

 

물놀이 신나게 하고 나면

뜨끈뜨끈한게 땡기기 마련이잖아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먹고난 이후 기분까지 좋아진 곳인데요.

대천 샤브샤브 맛집으로 몸의 피로까지

한번에 싹 없애준곳이에요~

 

 

 

 

이전에 1층 블루웨이브 카페 방문차 들렸던곳인데

이 곳 2층에 새롭게

길세이로무시와 교동면옥집이 생겼더라구요!

 

조개구이집 말고도

대천에 먹을게 많아져서 참 좋습니다~~

 

 

 

 

길세이로무시대천점은

전체가 개별룸으로 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었던 곳이랍니다 ㅎㅎ

 

데이트나 가족모임장소로 오기에 괜찮겠더라구요~

특히 뜨끈한 국물류

그중에서도 샤브샤브를 참 좋아하시는 부모님 생각이 났답니다.

다음엔 부모님과 함께

대천 샤브샤브 맛집! 방문해보려구요.

 

 

 

 

길세이로무시는

편백나무찜의 증기로 쪄낸 요리인데요.

 

해산물은 오마카세급의 신선한 재료만 사용한다고 하고,

고기, 야채등도 정말 신선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사실 모든 요리의 가장 중요한건

식재료의 신선도라 생각하는지라..

그점에서 정말 맘에 들었답니다.

 

 

 

 

물놀이 후 뜨끈뜨끈한게 얼마나 땡기던지요!

 

나만의 대천여행코스추천으로

대천해수욕장에서 신나게 물놀이하고

길세이로무시대천점 방문하셔서

건강한 한끼를 맛있게 드시는걸 정말 추천드려요~

 

 

 

 

해산물과 야채와 고기의 조합!

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ㅜㅜㅎ

 

요즘 속이 안좋은지 식사는 맛있게 해도

먹고 난 이후 소화가 잘 안될때가 많더라구요.

 

먹는걸 그렇게 좋아하는 저도..

식사후 속이 불편한것때문에

먹는 양이 저절로 줄어들게 되었는데

길세이로무시대천점에서는 그런것 하나도 없이

먹고 나서 속도 참 편했답니다.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직접 쌈을 만들어서 주시더라구요!

 

 

푹~ 익은 알배추에 야채와 고기 해산물까지 넣고

소스까지 듬뿍 담았는데 ㅎㅎ

세상 맛있더라구요!

대천 샤브샤브 맛집 추천으로 인정합니다!

 

 

 

 

고로케와 치킨가라아케

사이드메뉴도 시켜봤는데요.

 

 

솔직히 튀겨서 안맛있는게 어디있겠어요 ㅋㅋ

가라아게가 ㅜ ㅜ 정말 맛있었어요!

술안주 하기 딱 좋았어요~

적당히 튀겨졌고, 육즙 팡팡 장난 아니였습니다.

 

 

 

 

매운 국물이 땡겼던 친구가 

얼큰해물짬뽕탕도 주문했는데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거의 짬뽕 전문점? 수준으로 해물향이 깊이가 있었어요~

 

 

 

완벽했던 힐링코스!

나만의 대천여행코스추천으로

길세이로무시대천점 추천드립니다 =)

 


 

 

연락처 : 010-5035-2467

 

영 업 시 간 : 매일 11:0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