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 냉면맛이 일품이였던 대천 육전냉면 맛집!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

냉면맛이 일품이였던 대천 육전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참 좋아하는

대천 육전냉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교동면옥보령점인데 냉면위에 고소한 육전이 올라가 있어서

일반 냉면보다 영양학적으로 좋고, 한끼 식사로 참 든든한 느낌이였어요.

 

 

 

 

예전에 1층 블루웨이브 카페를 이용한적이 있는데

같은 건물 2층에 있더라구요.

 

단체로 모임을 하게됐는데,

냉면뿐만 아니라 불고기와 갈비탕, 갈비찜등

식사메뉴도 함께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으로 딱입니다.

 

 

 

교동면옥의 모든 메뉴에 사용되는 육수는
매일 아침 가마솥에서 전통방식으로 직접 우려낸 육수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냉면 육수의 깊은 맛이 일반 냉면육수와는 다르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직접 오래 끓은 육수를 사용하니 맛에서도 차이가 있나봐요.

대천 육전냉면 맛집 클라스가 엄청나죠?

 

 

 

카트에 오는 저희 사랑스러운 육전냉면 ㅎㅎ

못참고 사진을 찍어버렸습니다 ㅋㅋㅋ

 

 

 

 

비냉 / 물냉 .. 사실 둘 다 너무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시원한 육수가 취향저격! 너무 맛있었기에 물냉면을 더 추천드려요!

 

그리고 냉면위에 올라가는 육전의 양도 꽤 됐어요!!

분식집 아니고서야, 냉면가격 만원은 기본인데,

여긴 만원에 육전까지 얹어주시니 괜히 기분 좋아지는거 있죠?

대천 육전냉면 맛집으로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모임인원중 뜨끈한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하신 분들은

이 갈비탕을 시켜서 먹었어요!

이것도 국물이 깊고 진하다고 하네요 ㅎㅎ

살도 많이 붙어 있고 한끼 식사로 아주 든든하다고 하셨어요!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 교동면옥보령점에스는

지글지글 직접 익혀가며 먹는 불고기도

인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달짝지근한 국물에 밥 비벼먹으면

한그릇 그냥 뚝딱이에요.

 

 

 

매장 내부가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모임하러 오기에도 괜찮겠더라구요.

 

한켠에는 혼밥석도 있어서 점심에는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도 꽤 있을것 같구요ㅎㅎ

 

든든하게 한끼 먹기 좋은 대천 육전냉면 맛집!

교동면옥보령점 추천드려요~

 

 

 

<대천 가볼만한곳 추천 - 교동면옥보령점>

 

 

영 업 시 간 : 매일 10:30 - 21:00
(브레이크타임15:00-17:00)

연락처 : 010-5035-2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