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카페 추천] 힐링 제대로 되는 대천 예쁜 카페

[대천 카페 추천] 힐링 제대로 되는 대천 예쁜 카페

 

 


 

 

 

 

안녕하세요! ^^

대천 카페 추천으로 넘넘 유명한

대천블루웨이브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게요!

대천 예쁜 카페없나 찾아봤는데

여기가 딱이더라구요!

 

 

 

 

엄청 큰 대형 카페인데,

아기자기하고 넘 이쁜 인테리어들에 반했습니다! ㅋㅋ

 

 

 

 

대천 카페 추천!!

대천블루웨이브에선, 굉장히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있어요!

 

30년 경력의 베테랑 제빵사분께서

매일매일 당일 생산한 빵들을 구워주신다고하는데요

대천 예쁜 카페로도 정말 손색없는데,

인테리어 이쁜 카페로도 유명합니다 :-)

 

 

 

 

사진에 다 담기도 힘들정도로ㅎㅎ

다양했어요!!

반들반들.. 어찌나 맛있어보이는지요..

그리고 냄새도 진짜 미쳤어요! ㅋㅋㅋ

 

 

 

 

그리고 대천블루웨이브에서만 맛볼수 있는

시그니쳐!!

 

연탄빵도 ㅎㅎㅎ 넘 맛있어어요

 

 

 

 

대천 카페 추천으로

저도 지인통해 방문했는데,,

인테리어와 빵 맛에 반하고 돌아갔습니다ㅋㅋ

 

대천 예쁜 카페가 은근 없는데ㅠ

여기서 힐링 제대로 하고 가요

 

 

 

종종 친구들과 수다 떨곳이 필요하다면!!

대천 카페 추천으로 강추드리니

대천 블루웨이브 한번 방문해보세요~~

 

대천 예쁜 카페로 제격입니다!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1시 (입장마감 pm10시30분)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