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입에서 사르륵 녹는 해산물 무제한!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입에서 사르륵 녹는 해산물 무제한!

 


 

 

 

안녕하세요!

쌀쌀한 날씨와 딱 어울리는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소개해드릴게요^^

 

무려 육해공 한번에 쏵다 먹을수 있는곳이에요

 

 

 

 

보통 조개구이집가면 비싸기만 비싸고

조개는 감질맛나게 먹었던 기억만 나는데요..

노원 조개창고에서는

싱싱하고 다양한 조개를 무제한으로 셀프로 가져올수 있어요^^!

 

 

 

 

1인 25900원 실화인가욤..?

조개뿐 아니라

육해공 무조리 다 담겨있는 사이드바도 최고였어요!

 

다양한 고기와 해산물 종류!

또 술안주하기에도 좋은 사이드 메뉴들까지 ㅎㅎ

종류별로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요!

 

 

 

 

불판위에 조개랑 고기 올려봤어요ㅠㅠ

진짜 비쥬얼 장난아니죠!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 노원조개창고에서는

정말 싱싱한 해산물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ㅎㅎ

기존에 가지고있는 무한리필의 편견을 깨준곳이에요!

 

 

 

술을 부르는 비쥬얼이죠? ㅋㅋ

포스팅하면서도 침이 꼴딱 골딱 넘어가요! ㅋㅋ

조개구이에 술이 빠지면 섭섭해서

다음날 생각안하고 시원하게 한잔했습니다!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에서

원하는만큼, 취향것 양것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었어요!

시간제한까지 없기때문에

진짜 행복했습니다 ㅋㅋ

 

 

 

 

신선한 조개구이를 무한대로 먹을수 있는

노원조개창고!!

노원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으로 추천드리니

꼭 한번 와서 드셔보세요~

 

 

 

 

영업시간
평일 17:00 - 00: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중무휴)
주말 13:00 - 00:00

연락처
0507-1488-3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