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클라스가 남다른 안산 최고 맛집, 안산 숨은 맛집!

 

클라스가 남다른 안산 최고 맛집, 안산 숨은 맛집!

 


 

안녕하세요~

나이를 한살먹으며.. 몸도 옛날같지 않음을 느끼는데요!

오늘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조개구이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안산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안산 최고 맛집으로 완전 인정이에요!

안산 숨은 맛집 >< 추천드립니다

 

 

안산조개창고

 

 

1인 25900원으로

육해공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데

준비된 조개도 고기도 완전 고퀄리티였어요!

 

 

 

 

수조에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한가득이였어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조개도 진짜 완전 신선함 그 자체였어요! ㅎㅎ

 

 

 

 

별기대 안했던 고기도 왜이렇게 신선하고 맛있었는지요!

소고기서부터 돼지고기까지 진짜 다양했어요

안산 최고 맛집으로

안산 숨은맛집을 왜 이제야 발견했는지 모르겠어요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모임장소로도 정말 좋았던

안산조개창고였습니다!!

 

 

 

 

조개+고기의 조합으로 먹어본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정말 질리지도 않고 참 맛있었어요

안산 최고 맛집답죠?

 

안산 숨은 맛집 저만 알고 있기 아쉬워서

추천드려요!

 

 

 

 

육즙팡팡 고기와, 통통하고 신선했던 조개!

조합최고입니다 ㅎㅎ

 

그리고 막창도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바싹 구워서 먹으면 어찌나 맛있는지요..!

진짜 최고입니다

 

 

 

안산 최고 맛집으로 손색이 없는

안산조개창고!!

 

뭐먹을지 고민하지 마시고

안산 숨은 맛집으로 오세요!

 

이용시간
평일 18:00 - 23:00 
주말 15:00 - 23:00 
(공휴일 영업시간 동일)

연락처
010-5245-9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