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리얼 맛집 인정으로 엄지척!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리얼 맛집 인정으로 엄지척!

 

 

 

 

안녕하세요! ^^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소개받은

진주 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육+해+공이 완전 무제한인 곳이에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조개로 배채우려고했는데,,

아니 고기도 본격적으로 준비되어 있었어요ㅋㅋ

대박대박 ><!

 

소고기+돼지고기+꼬치+소세지등등

먹을게 진짜 다양했어요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ㅠ

진짜 다양했어요~

약 20가지나 되는데 진짜 이모든게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이에요! ㅋㅋ

무한리필이라고해서 퀄리티 별로거나 하지 않아요^^

 

 

 

 

조개+고기 불판에 올려봤어요! ㅎㅎ

한끼를 먹어도 이렇게 제대로 먹어야 

기분 엄청 좋아요!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인정입니다ㅋ

 

 

 

 

고기도 육즙팡팡 진짜 맛있었어요ㅋㅋ!!

항정살도 맛있고 삼겹살도 넘 맛있었어요

 

 

 

 

비싸고 맛있었던 키조개도

진짜 여러번 리필해서 먹었어욤 ㅎㅎ!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으로

강추드려요! ㅋㅋ

 

 

 

 

제가 넘 좋아하는 치즈도 사이드바에 있어서ㅋㅋ

팍팍 퍼왔어요!

치즈+초장의 조합은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요

구운조개 찍먹해서 계쏙 찍어 먹었습니다 ㅋㅋ

 

 

 

 

식감이 재밌었던

항정살과 뿔소라~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에서 제대로 즐겼어요

 

 

 

그리고 조개구이+맥주의 조합 ㅎㅎ

진짜 맛있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17:00 - 00:00
주말 12:00 - 00:00


연락처:
010-793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