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안녕하세요^^

단체모임이 가능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 및 가족모임장소로 아주 딱인

진주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1인 26900원에

수조에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가득차있고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진짜 엄청나죠~? ㅎㅎㅎ

원래부터 조개구이 참 좋아했는데, 항상 가격에 부담이되서,

자주먹지못하고 항상 감질맛나게만 먹었었는데

여기선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조개를 아낌없이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정말 푸짐했어요!

조개가 메인아닌가요?

근데 고기도 메인이에요ㅋㅋ

 

같이간 지인중 한명은 조개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조개말고 고기도 먹을게 워낙 다양하기때문에 ㅎㅎ

다양하게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술안주 하기에 완전 딱이죠?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조개랑 고기 소소하게 가져와서 구워봤는데요

놀랐던게 무한리필의 클라스가 절대 아니에요!

조개가 엄청 신선하고 알이 컸어요!!

 

바닷가 근처에 가서 먹었던 조개구이와 퀄리티차이가 없습니다ㅎㅎ

조개구이집에서 조개구이 중짜리 하나 시켜도

7~8만원은 그냥 넘는데,,

진주조개창고 정말 대박아닌가요?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그리고 조개구이먹다가,

국물이 필요할때쯤 셀프로 끓여먹을수 있는 조개탕도 셀프로 만들어봤어요!

사이드바에 있는 채소팍팍 가져다가 끓이면

국물이 넘넘 시원한거 있죠 ㅎㅎ

 

술안주에 국물은 필수인데 ㅋㅋ

이거 완전 소주를 부르는 안주였어요!

 

 

 

주류도 정말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셀프로 가져다가 먹고 빈병은 자리마다 있는 바구니에 담아

나중에 결제할때 가져가면되어요 ㅎㅎ

 

이렇게 퍼주고도 남는게 있을까 싶었는데

모든게 셀프이다보니 인건비를 확 줄였나봐요!

 

손님입장에서는 완전 땡큐죠 ㅎㅎ

 

 

진주 현지인 추천 맛집 - 평거동 단체모임 가능한 곳!

 

동호회모임으로 방문했던 진주조개창고인데요

같이간 사람들 전부 만족하고 배두들기며 나왔습니다 ㅋㅋㅋ

 

신선한 조개를 무제한으로 먹는데

소고기 돼지고기까지도 완전 무제한인, 이런 착한맛집은

널리널리 알려야한다고 생각해요! 

 

조개는 몸에 좋고 건강식품이니 많이 먹어도 살안찌겠죠....?

괜히 안심하며 폭식했던 날인데요ㅋㅋ

진짜 신기하게 다음날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았습니다 ㅎㅎ

 


임시휴무  8/08(월)~8/12(금)

 

이용시간
평일 17:00 - 23:00
주말 12:00 - 23:00

연락처:
010-7936-4020

 

 

다음 가족외식장소는 무조건 진주조개창고입니다!!! ㅎㅎ

넘 맛있게 잘먹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