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안녕하세요!^^

폭우가 쏟아지더니, 다시 많이 더워졌네요!

오락가락하는 날씨속,,

지친 몸과마음을 달래기에는, 역시 맛있는 음식만한것도 없어요!

 

오늘은 제가 넘 좋아하는

달서구에 소문난 맛집 대구조개창고2호점 소개해드릴게용!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1인 26900원에

이 수조에 담겨져 있는 모~든 조개들을 다 먹을수 있다면 믿어지시겠습니까..?

ㅋㅋㅋㅋ 진짜 푸짐해요 ㅎㅎ

약20여개나되는 다양한 조개들을 시간제한도 없이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수 있다고해요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근데 놀라운건 조개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까지 전부 무제한이라는거에요ㅎ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 목살 갈비살 항정살은 물론!

달꼬치, 치킨, 돼지껍데기 등 ㅎㅎ

술안주로 먹기 좋은것들도 사이드바에 전부 있었어요~

무제한으로 꺼내먹으면됩니다 ㅋㅋ

 

 

 

1차로는 조개에 올인했어요! 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조개+치즈+초장의 조합으로 먹는건데요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새콤달콤하고 고소한맛.. 다들 어떤맛인지 아시죠?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일반조개구이점보다는

당연히 퀄리티가 떨어질거라고 생각하잖아요?

근데 여기선 노노! 

조개의 퀄리티가 진짜 괜찮았어요

대구조개창고2호점에선 신선한 조개가 항시 대기하고있어요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조개구이 먹다보면 시원한 맥주 생각이 절로나요ㅎㅎ

조개구이가 술안주로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술 궁합이 좋아서요 ㅎㅎ 계속 들어갔습니다 

 

 

대구 진천역 맛집 - 달서구에 소문난 1등 맛집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과, 추가요금이 있는 해물라면! 둘다 완전 추천드려요!!!!

아무리 배불러도 라면은 못참지~~~!

 

해물라면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해장과 술안주가 동시에 되는 기분이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0:00
(영업마감 : 1시간 전)

☎ 연락처 : 
H. 0507-1343-1965

 

 

 

 

 

재방문각 ㅎㅎ주위에 추천하고 다니는

대구조개창고달서점인데요~

시간제한없이 26900원에~ 조개와 고기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니..

진짜 찐 가성비맛집으로 인정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