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80번길 16 스타빠루뚜 2층

※영업시간
평일 오후 5시~오후11시 , 주말 오후12시~오후11시

※연락처
010-4330-92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개와 고기를 한번에 먹을수 있어서

제가 참 좋아하는 부평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자리잡고 수조로 가면 이렇게 다양한 조개들이 산처럼 쌓여있습니다!^^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기존에 방문했던 조개구이무한리필집은

주방에서 세팅되어 나오다보니..

매번 리필시킬때마다 눈치보이기도하고,

리필할때마다 제가 좋아하는 키조개,가리비종류는 적어져서

괜히 기분만 상하곤했는데요 ㅎㅎ

 

여기선 원하는 조개만 맘것 골라먹을수 있습니다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그리고 놀라운건 조개뿐 아니라 먹을게 정말 다양했어요!

소고기와 삼겹살까지!

그외에도 닭꼬치 막창 튀김 껍데기 등등

술안주하기에 좋은것들이 널려있습니다 ㅋㅋ

종류별로만 먹어도 배부를 정도니,,

잘 조절하며 먹어야해요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푸짐하고 멈음직스럽죠!

제가 참 좋아하는 조개와 고기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부평조개창고인데요

여름철 입맛없을때 이렇게 한끼 먹으면

든든하고 없던 입맛도 살아나요ㅎㅎ

 

 

부평구청 맛집 - 회식장소/단체모임 추천! (서비스로 배채울수있는 곳)

 

 

단연 인기가 가장좋았던 양념치즈구이인데요!

새콤달콤한 양념구이 ㅎㅎ 정말 맛있었습니닷!!^^

1인 26900원에 여기있는걸 다 먹을수 있다는건

정말.. 안먹으면 손해보는 조합입니다 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꼭 먹어야하는 해물라면인데요

조개탕 셀프로 끓여먹고! 추가요금내고 라면까지 퐁당 넣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라면먹을때마다 생각나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말이 최고였습니다!

 

회식/단체모임으로 딱인 부평조개창고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