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해수욕장 대형 카페/블루웨이브 - 애견동반 카페추천!

대천 해수욕장 대형 카페/블루웨이브 - 애견동반 카페추천!

 

 


 

 

안녕하세요!

애견동반 가능한

대천의 대형카페 추천드릴게요

 

대천 해수욕장 대형 카페/블루웨이브 - 애견동반 카페추천!

 

 

대천 블루웨이브 카페

 

 

 

베이커리가 정말 다양한데요~

당일 생산빵만 판매하는게 원칙이라고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서 빵굽는 냄새가

정말 기분좋게 진동을하더라구요!

 

세상에서 제일 좋은 냄새는 갓구운 빵냄새인것같아요 ㅜㅜㅎㅎ

 

 

 

그리고 대천 블루웨이브에서는

정말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브런치, 파스타, 빙수, 분식류까지..!

없는게 없었어요 ㅎㅎ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식사정도로 배가 불렀어요!

 

 

 

감성감성한 대천블루웨이브!ㅎㅎ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요~!

 

중간중간 있는 돌담과 풀들이 제주도 느낌까지 나고 좋더라구요

 

 

 

화장실도 엄청 깔끔하게 관리됐어요!!

 

 

 

여행지에서 술사고 나중에 그때를 생각하며 술한잔 하는 저인데요..ㅎㅎ

와인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완전 대박!! ㅎㅎ

 

선물용으로 좋다고하는데

전 저에게 선물했어요ㅋㅋㅋ

 

 

 

 

 

<<대천블루웨이브>>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1시부터 11시까지
금~일 10시부터 11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디저트도, 카페의 분위기도 ㅎㅎ

하나도 빠짐없이 맘에 들었던 대천블루웨이브였습니다~

애견동반이 가능한 대형카페인만큼

가족끼리오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