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영업시간
매일 17:00 ~ 00:00 
(영업마감 : 1시간 전)

※연락처
010-3545-5738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안녕하세요 

술안주로 제가 젤 좋아하는

조개구이가 무제한인

구미조개창고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수조에 진짜 다양한 조개들이 있더라구요~

조개구이 무한리필이라고해서 이상한 작은 알조개들만 많을줄 알았는데ㅋㅋ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진짜 다양했어요!

 

근데 원하는 조개만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정말 대박이었어요

 

 

 

조개랑 고기 ㅎㅎ

불판위에 올려봤어요! 

한상 가득 차려보니 얼마나 기분이 좋아지던지요!

 

가족끼리 함께 왔는데

푸짐한 한상으로 가족이 함께먹기 딱 좋았어요!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사이드바 정말 푸짐하죠?!

 

조개가 메인인줄 알았는데

사이드바가 메인아닌가요..? ㅋㅋㅋㅋ

이런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종류가 다양했어요!

육즙팡팡 고기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해산물을 크게 안좋아하시는데 ㅎㅎ

구미조개창고에서는 완전 만족하시더라구요!

 

조개뿐 아니더라도 먹을게 워낙 다양해서요!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는 구미조개창고입니다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그리고 셀프로 만들어 먹을수 있는

조개탕!

아무리 배불러도 이건 꼭 드세요ㅋㅋ

 

사이드바에 있는 야채도 가득 넣으니~ 국물이 정말정말 끝내줍니다요

 

 

구미 석적 가족외식/단체모임 - 술안주 무제한! 매력넘치는 곳!

 

시원한 소주한잔과 조개구이, 조개탕, 고기까지!ㅎㅎ

미쳤습니다 정말 ㅎㅎ

 

너무나도 맛있었고 만족스러운 구미조개창고였는데요

가족외식이나 단체모임 장소가 필요하다면

시간제한없는 육해공 무한리필맛집 구미조개창고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