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서인데요~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기시작했습니다!^^

 

기쁜맘으로 ㅎㅎ

이전에 제가 방문했던 검단조개창고 소개해드리려구요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1인 26900원으로 육해공을 완~전 무제한으로 즐길수 있는

검단조개창고에요~

 

수조에 조개가 가득한거 보면 진짜 기분이 좋습니다 !!

키조개 가리비 전복까지 비싼 조개류들까지 한가득 담겨있어서

원해는대로 팍팍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정말 놀랐던게 조개가 싱싱했어요 ~ ㅎㅎ

일반 조개구이집과 비교해도 꿇릴게 전혀 없는!

신선하고 알이 통통했던 조개가 완전 무제한이라니

정말 대박이죠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사이드바에도 고기와 꼬치류들 엄청 많았어요!

전 당연히 조개외에는 먹을게 별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완전 아니었어요ㅋㅋ 먹을게 정말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던 검단조개창고였습니닷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불판위에 조개랑 고기 굽는 섹션이 따로 있어서

섞이지 않고 용도에 맞게 구울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구요!

 

 

1차에서 3차까지 한번에 가능한 검단신도시 가족외식/회식장소

 

 

오동통~한 조개 ㅎㅎ

정말 가족외식하기 딱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조개로 배채우고~

식사와 술이 한꺼번에 가능한 무한리필맛집이라서 참 좋았습니다

 

 

 

 

아! 그리고 검단조개창고는 시간제한도 없어요~ ㅎㅎ

 

대부분의 무한리필집에서는 두시간내지는 100분의 시간제한이 있어서

먹으면서도 시간 계속 확인하고 ㅜㅜ 불편했거든요..

 

특히 저는 밥먹는 속도도 느려서..

괜히 먹다가 체할까 싶어서

무한리필집은 웬만하면 안가자 주의인데 ㅎㅎ

검단조개창고는 편~안한 마음으로 먹을수 있습니다

 

 

 

새우도 구워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요.. ㅜㅜㅋㅋㅋ

까먹는게 좀 귀찮지만..

귀찮음을 상쇄할만큼!!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추가요금내고 셀프로 만들어먹는

해물라면도 꼭 드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조개랑 야채 팍팍 넣으면

시원한 국물의 해물라면이 완성된답니다 =)

 


 

 

연락처 : 0507-1374-4341

주  소 :  인천시 서구 원당동434-12 금호헤리티지7, 3층

가   격 : 성인/초등/미취학

- 성인 입장권 : 26,900원
- 초등학생 입장권 17,500원
- 미취학아동 12,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