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최애 맛집 ㅎㅎ

가정조개창고 소개해드릴게요!

 

오픈시간에 맞춰가서 매장 전체적인 사진 찍을수 있었는데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모임하기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무한리필집에서 제일 좋은 자리는 음식이랑 젤 가까운 자리인거 아시죠? ㅋㅋ

자리잡고, 수조로 향해봤는데요!
와~ 진짜 푸짐합니다~

조개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키조개 가리비 전복등 ㅎㅎ

비싼 조개류들도 모두다 무제한이였어요

 

 

 

당연히 A급 조개들은 무한리필에서 제외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신선한 키조개 가리비 전복 모두 무제한이여서 참 좋았습니다 =)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사이드바에도 엄청~~ 다양한 육해공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조개만 무제한?! 아닙니다 ㅎㅎ 여기있는 모든것들이 다 무제한이에요!

조개구워먹다가 좀 질릴만하다 하면 고기로 갈아타면되어요!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맛있게 익어가는 조개와 고기인데요!

조개가 정말 상상 이상으로 신선하고 알도 컸어요

 

무한리필을 꺼려하는 이유중 하나!

퀄리티가 일반 전문점보다는 떨어질거라는 생각인데요

일반 전문점과 비교해도 전혀 꿇리지 않는 가정조개창고입니다 ㅎㅎ

 

 

 

 

어머 이건 사진으로 찍어야해!

 

하면서 ㅋㅋㅋ 열심히 사진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조개+초장+치즈의 조합은 새콤달콤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가정 루원시티역 맛집추천 - 육해공 무한리필 실화?!

 

조개는 단백질도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일정도인데요~

몸에도 좋고 맛도좋은 몇없는 착한 음식이여서 ㅎㅎ

아무리 배터지게 먹어도 죄책감이 하나도 안들더라구요ㅋㅋ

그냥 신나게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

 

 

 

ㅎㅎ조개와 고기가 있는데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SUB SUB해요..

야무지게 조개랑 고기를 술안주 삼아 마셔줬어요!

 

 

 

 

●영업시간 :
- 평 일 17:00 ~ 22:00
- 토요일 16:00 ~ 22:00
- 일요일 16:00 ~ 21:00

 

●정기휴무 : 화요일


●연락처 :
010-8033-6083


●매장이용시간 2시간30분
(※시간 초과 시 1인기준 10분당 1,000원 추가요금 발생)

 

 

 


질좋은 조개와고기를 무한대로 먹을수 있는 가정조개창고!

한번가면 단골 예약입니다 ㅋㅋㅋ

뭐먹을지 고민되신다면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