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안녕하세요 ㅎㅎ 

처서 이후 선선한 바람이 아침저녁으로 불고 있어요!

 

저는 여름휴가를 여름에 안가고 ㅎㅎ

선선하고 날좋은 가을에 가는걸 정말 선호합니다!!

 

가깝게 서울근교로 갈만한곳을 찾다가, 대천으로 짧게 여행코스를 짜봤었는데요~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대천에서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ㅎㅎ

대천블루웨이브 카페를 발견해버렸습니다! ㅎㅎ

 

디저트가 정말 다양하고~

또 빵이 정말 맛있었던곳이였어요!

 

당일생산 빵만 판매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해요!

캬~ 빵냄새가 진동을 하고

진열해 있는 빵들도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한켠에는 롤리폴리 젤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는 젤리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회사에서도 소량으로라도 젤리를 구매해두고..

졸릴때마다 꺼내먹고 잠을 깨기도하고요

심심한 입을 잠재우기도 하는데요~ㅎㅎ

 

그냥 지나칠수 없어 롤리폴리젤리도 구매해버렸어요!

뜻밖의 지출이었지만 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롤리폴리여서 너무 반가웠답니다.

 

 

 

 

그리고 한켠에는 장난감들도 저렴한가격에 판매하고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와도 좋은 카페인것 같았습니다~!

 

근데 종류가 넘 다양하고 탐나서 저도 20분간 구경했어요ㅋㅋㅋㅋ

요즘 공주놀이하는게 유행이잖아요ㅋㅋㅋ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대천블루웨이브!!에서는

다양한 브런치도 판매했어요~

파스타와 피자!! 식사겸 요기하기에 넘넘 좋았고

가격대비 혜자스러운 양에 ㅎㅎ

놀라기도 했습니다!

 

 

 

 

매장이 엄청 넓고 테이블간 간격도 꽤나 넓어서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

블루웨이브 특유의 감성이 있었어요~ 

 

 

[대천 보령 디저트맛집 추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추천

 

 

저희는 건물 바로 위층에 있는 대천조개창고를 먹고,

루프탑도 있다고해서 가봤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이에요!!

여기 놓치고 갔으면 서운할뻔했습니다ㅎㅎ

알전구가 켜지니깐 진짜 이뻤어요 ㅜㅜㅜ

 

분위기 깡패였어요ㅎㅎ

나중에 조금더 선선해는 가을날

다시 방문해서 루프탑에서 힐링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들더라구요~

 

 


 

연락처 : 041-935-2456

영 업 시 간 : 
월~목 11시부터 11시까지
금~일 10시부터 11시까지
라스트오더 PM 10시 

주   소 : 충남 보령시 남곡동 569-1번지 제이투타워 1층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다양하고 맛있었던

대천블루웨이브!!

대천에서 카페 찾으신다면 한번쯤 와볼만한곳으로 강추드려요~~!